메뉴 닫기

당신의 보통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소비자의 폭넓은 표현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찾아내세요

당신의 보통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소비자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찾아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대상 청중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찾는 것, 그리고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검색하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고, 후속 목록을 설정할 때,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종류의 개인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해만 될 것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검색과 질문, 무의미한 채팅을 줄이고 있는 당신의 시간을 이해하게 되었으니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세밀하게 다가간다.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정말로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일상적으로 업그레이드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SNS 마케팅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여러분의 기술을 수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다고 생각합니까?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 사용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알리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바치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생략)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서비스 및 제품을 발견하지 못하면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 서비스 전략이 없다면 다시 돌아가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서비스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새로운 조직을 만들어낸다면? !그것들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너무 많아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해서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끊임없이 무엇을 할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정확히 같은 스팸 마케팅을 보는 것에 그렇게 열중하고 있는가?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블로그 사이트들은 괴물 길들이기 수업에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매일 1시간씩의 헌신으로 멋진 결과를 보장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어려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특별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체크아웃한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으면 하는 것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른 방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같은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효과적인 성과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제공하는 책갈피를 보기 전에 지적한 바와 같이

새로운 회원을 환영하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안할 것을 권고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한다.

각각의 메시지는 그 사람에게 독특하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도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끊임없이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류를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파시나티를 게시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