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첫째, 여러분은 십대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해야 합니다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차를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돌아다닐지 결정한 후,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최신 자동차인지 확인한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일반적으로 잘 유지되어야 한다.

그러나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곳에 대해 발생한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보증을 크게 연장한다면, 당신은 초보자 행운에 빠진다. 그것을 딜러 쪽으로 가져가라. 당신이 단순히 기름을 갈아 끼우는 곳,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때때로 타이어가 회전하는 곳과 같은 장소.

이와 마찬가지로 수동을 잃어버리는 문제는 책 형태로 되어 있다.

당신이 계속해서 수리를 하지 않는 한, 그 책은 3개월 동안 사용을 연결할 수 있다.

그들이 셔플에서 움직일 수 있을 때 매우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하세요: 모든 전선을 동시에 끄지 말고 한 번에 하나씩 당기세요.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쉽게 혼란스러워져서 더 많은 자동 수리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에게 스마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가게, 근처 신문,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판매 조치를 찾아라. 쿠폰 데이트 자동차 자동차 수리 관련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라.

그렇긴 하지만, 관련 차고는 고객이 결코 수익성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노동 내에서 지나치게 청구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교류 발전기가 교체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실제로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1시간 30분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Bill Siekert는 B & M Okinawa Bill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 & M Okinawa Bill은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가격이 약간 비싸며 건강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약간 비싸며 솔직히 독점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자 가이드 라인을 사용하여 유지 관리의 혼란 시스템에 관한 김포공항 주차장 모든 제조업체가 자동차 변경 시간을 지정합니다. 점화 플러그 시간의 여부에 관계없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하지 마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점검하십시오.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할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패드를 변경하는 사람은 너무 늦었고, 당신은 많은 돈을 돌려줄 것이고, 당신은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당신은 즉시 그것들을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일반적으로 장소에 대한 이해를 얻고 있지만 벽을 엿보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긍정적인 결과를 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이를 위해 벽이 비어 있으면 경고 표시가 표시되고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확실히 묻기 위해 촉구해야 합니다.

딜러들은 최신 장비를 활용해 귀하의 귀하에게 닥칠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는 매우 잘 갖추어져 있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한다.

그것은 완전한 만족을 보장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임대가 매시간 엄청난 과정을 거칠 때 언제든지 발견될 것이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해. 실제로 전화로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많이 이야기 할 거야. 그들은 예의가 있니? 타월 소리 내는 거? 또한, 트럭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즉, 튜닝업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이것은 이 상인들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또한, 부품과 노동에 어떤 보증이 포함되어 있는지 물어봐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만드는 방식에 대해 모르는 일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그 일을 맡을 때 실제로 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환상적인 거래를 더 많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왜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한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모델을 다루는 데 훈련되고 경험한 자격증을 보여줄 수 있는지.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작업 환경을 조직하고 청소합니다.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을 합리적으로 깨끗하게 하기 위해서 지금 차량 거래 수리 산업이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픽업되고 질서 정연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