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이 매매당 지불한다

즉, 방문자가 구매 후 곧 상인 링크를 선택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수수료를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검증에 의해 발송할 수 있다.

기부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는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와 등록을 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어 있으며, 이는 당신이 서명했을 때 이 금액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제공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을까? 그냥 누군가 아닌 걸 기다리고 있었어?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부의가 아니라 비즈니스의 범주를 빠르게 하는 것이다. 당신을 대신하여 시간을 내어 그것을 올리고 굴러가며 두 가지 보상 방법을 계속 얻을 것이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소매상 광고를 웹사이트에 올린 것에 대해 지불되고, 클릭당 가치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마케팅 캠페인에서 고객 클릭이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을 때 보상한다.

현재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행동당 또는 판매가격에 따라 실제 판매를 완료해야 하는 경우, 수익은 보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준비되면 훨씬 더 보람이 있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제휴 마케팅 버전의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당신이 지시를 받은 곳에서 확실히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30일당 50달러 정도의 웹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인터넷 제휴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많은 다른 자원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 이 중 많은 부분이 호스팅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계획 1에 서명하면, 추가 조직 없이 다른 도메인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래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파운드를 부과하지 마라.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당신이 당신의 주택 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그것은 당신의 기술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50% 이상의 이자를 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하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얻는다.

나는 마케팅을 아주 많이 시작했다.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매우 분석적으로 때릴 수 있고 내가 그에게 말한 비평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보통 물건을 만드는 현금의 양은 내 입장에서 큰 실수가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겪은 이후로.

첫째, 야채는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캔 I 전공 및 2 계층 디렉토리 제출, 기사 작성, PR 릴리스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합니다.

어떤 우려는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알려진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종종 특정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오피가이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 특이한 문제, 우리는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들에 의해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또한 많은 다른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 중 꽤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쓴 기사보다 더 높은 가격을 사용하는 것을 예측한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달에 한 번 보았다. 한 친구가 선도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연결하여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를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공기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그의 제품을 가져다 주는 것은 좋지 않을까? 빌은 인터넷 사업을 쉽게 하고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보통 어떤 쉬운 방법도 알지 못했다. 그가 할 일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나는 성공할 수 있는 유망한 것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들은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고, 그들의 가르침을 사용하여 당신은 돈을 벌 수 있고, 그 새로운 사업주에게 믿을 수 있는 부자 제도를 얻을 수 없다. 같은 일을 하면서 보낸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 그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 프로그램들 중 많은 것들은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는 다리 일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광범위한 교육 과정을 거쳐야 한다.

웹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가르쳐 줄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개인에게 당신의 인터넷 소규모 사업을 훈련시키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지원팀에 지식이 있는 개인들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백금 팁!당신은 항상 이메일에서 구독하지 않는 아래에 있는 손실률의 힘을 겪게 될 것이고,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을 대체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반응을 얻은 이메일을 보내라. 아마도 그것들을 첫 번째 의사소통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