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이트에 대한 각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각 콘텐츠를 살펴보십시오. 웹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게시된 오타가 있는 경우. 사이트에 너무 풍부한 콘텐츠를 키워드로 가지고 싶다면 남성과 여성이 음미할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힘들지만, 적절한 헌신과 어려운 일을 발견할 것이다. 이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보너스 팁 # 1 : 높은 수수료 지불을 받은 제품 직후에 항상 가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효과적으로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와 관련된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을 때까지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일을 한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발굴하는 것밖에 필요 없다. 하지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수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조직이든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모델을 경험하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제휴 마케팅에 있어서 좋고 너무 효과적인 시스템이어야 하며, 실제 세계 비즈니스에서 증명되고 가장 잘 확장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강력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일하는 방식과 어떤 방법으로 적합성을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을 광고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게 되면, 그들이 당신을 도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을 끊임없이 만지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고, 그들이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하다고 믿기 때문이다. 추가 보너스가 되는 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고객으로부터 항상 이메일을 수집하는 동안, 당신은 이것을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제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공급업체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갈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연구 중에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는 불평할 수 있다.

또 다른 감정적 계기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에서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접근방식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전력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래, 그건 예를 들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지? 하지만 그 원인은 매우 크다. 당신은 마약을 원하는 장기적인 이유, 즉 마약을 원하는 것이 이 일의 진정한 사업인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즉시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거주 URL을 받아야 한다.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특정 링크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대한 변명이 없을 것이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원래는 질 좋은 온라인 프로그램과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노력을 집중시키고 실제로 수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초기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는 방법 배우기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다음, 다시 한번 다시 한번 시도하라. 20~30개의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수없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데이터를 잘 활용하지 않을까? 빌은 온라인 사업을 하고 나서 홍보를 한다면 과잉고객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렇게 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은 아무것도 몰랐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그것으로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을 광고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막 시작한다면 그들은 개인으로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을 끊임없이 붙잡고 있고 계속해서 그들에게 좋은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하다. 좋은 보너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수많 오피스타 은 시간을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보내는 사람들이 꽤 많은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비해 수천 명이 있다.

그것은 확실히 나중에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