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가 그 일을 시작한 건 인정해야겠네요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결국 겪은 것은 종이(할인된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소란스러운 코스와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달러를 벌었다는 더 애절한 설명이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적인 이해와 수집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당신이 실행자가 될 필요가 있다.

투자 계획은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에 당신의 역할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전략은 간단하지만 어렵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장려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창출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합리적인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서 약간의 심각한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고, 정확히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개의 유사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옮기려면 얼마나 오래 지불할 수 있는가?

그럼, 어떻게 고칠까요?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과 같은 것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이 접근법은 아파트, 사무실 단지, 창고, 주차장, 주택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다. 이것은 자본 시스템의 일종이다. 한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여러 개인이 돈을 지불하는 경우,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비상 수리로 구성될 수 있는 비용도 추가하지 않을 것이며, 그 위치를 더 대략 날짜로 가져오는 등등.

경쟁업체가 적은 돈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를 통해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당신에게 각 틈새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공개할 것이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은 발송물, 테이프로 녹음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포함)는 잠재고객이 자격을 갖추면 더 나아가기 위한 언어를 포함해야 하며, 비딜이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빌 게이츠를 보라(예, 알고 있다, 모든 사람이 BG를 인용한다) 만약 당신이 우연한 제국을 보았다면 하지만,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에서, 게이츠는 단순히 이 컴퓨터를 어떤 식으로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무자비한 마케팅으로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IBM에 넘어 오늘날의 233B 사업으로 올라갔다.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이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자동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 반응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금융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에 실제로 내 재산에 거주자들이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 나는 실제로 법적 조치를 취했고, 나는 시스템을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공정한 주택이나 상업용 지분을 통과했다고 생각했다. 부동산관리자

액션 # 6 – 유능한 이슈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제안을 받는 이유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은 준비되어야 합니다!

18 가족 시간을 더 가져라 조직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빨리 수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함께 보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낼 시간과 자유가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실제로 아주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스럽고 정말 수익성 있는 직업인 것으로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Gene Estate Investing에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라면, 당신은 당신을 빠르게 압도할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심지어 책임감 있는 어른들의 도움을 받은 매우 젊은 사람들, 시골에 처음 왔거나 실제로 이 땅에 있었던 순례자 이전부터 부동산에 투자한다.

하지만 다른 부동산 금융 투자 계획은 항상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그것들은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오럴 에스테이트는 풍요로운 빠른 계획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단을 배우고 실천에 옮기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와 꿈을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