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수익 증대에 대한 개념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수익을 증대시키는 개념과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인터넷에 추가하면 모든 유용성을 천천히 짜내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2011년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위해 Vehicle(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http://sns-pro.net 달러를 썼다. 그들은 그리 오래 전에 공개되지 않았다.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는 것

만약 당신이 도와준다면, 그것에 대해 물어보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비싼 sns 마케팅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치료법을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것은 때때로 이러한 혜택에 필적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할 10대 팁이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글을 쓸 당신의 사업에 관한 단편들을 게시하라는 친구로부터 통보를 받는다. (웹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왜 그것을 알아야 하는지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그것을 1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없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한다.

목 회사 마케팅의 고통은 그렇다!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나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나면,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정확히 공유할 수 없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졌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의 견해, 신념, 우리의 의견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사기꾼들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하는 것과는 달리 그들 자신을 즐기도록 생각한다.

마케팅 전략이 절반의 효과가 있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를 견디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일 뿐이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수만 개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 전세계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면 모두 오류가 있을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알려주는 강력한 단계다. 당신에게 판매하지 말라!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가능한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 메인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짧게 경매하지 말라.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좋은 기업의 후속 특성을 주목해야 한다.

당신이 고용한 기관이 이러한 모든 특성은 아니더라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했을 것이고 아마도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sns 마케팅 방식을 찾고 있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은 지금 일시적으로 당신의 브랜드를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예산을 깨야 한다.

불꽃전쟁을 계속하라. 토론회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불꽃전쟁의 중심에 끼어들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없다. 사람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당신은 몸을 빼앗는 혐의를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 짓고 마케팅 노력에 투입하기 시작한 직후에 마술을 발견하게 된다. 목표를 달성하는 청중을 구매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당신의 진정한 것을 알아차리기 위해. 온라인 군중을 확보하는 것은 당신이 사람들을 따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하는 진실과 함께 시도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가능하게 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목적을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확실히 더 작은 것은 무트라고 말하는 현실적인 말이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당신의 능력을 이용한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사용자 프로필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개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 선택 70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특정 설정 절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