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2기법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광고 등, 분류된 광고, 전단, 표시, 라디오, 케이블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그로부터의 반응을 요구하고, 이를 원하는 판매자에게 “선택사항”으로 포지셔닝하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며,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다.

제2기법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광고 등, 분류된 광고, 전단, 표시, 라디오, 케이블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그로부터의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선도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선택지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그것은 운영체제로서 다음과 같은 것이다. 당신이 거기 있든 없든 효과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금융 투자 매니저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시장에서 나온 다른 어떤 품목에 비해 높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로운 무료다.

개인들이 저를 이해하는 것 중에 제가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사용한 것은 제가 그 개념을 개발하지 않은 것이었지만, 진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저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흩어놓았고, 그 중에서도 그 노트를 체크해 보았습니다

행동 # 6 – 결국 경험 많은 문제 해결사가 됩니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요소는 개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은 실제로 준비되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을 위해 이런 이유를 한다.

내 기사 작곡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짧은 한 기사를 작곡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들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실제로 최우선 과제와 선택사항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고 싶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시간을 따로 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꿈을 꾸는 것은 당신에게 자리를 주지 않을 것이다.

신규 투자자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가 준비되고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리드일 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매자에게 말하는 능력을 다루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모두 받고 싶다면, 완벽하게 괜찮은 문제 없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심사를 수정할 계획만 세우십시오.

13 당신의 사업은 금융 사이클과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수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은 구매자들을 유혹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그들은 은행들이 그들에게 현금을 빌려주지 않는 적절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바꾼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경제에 상관없이 더 많은 제안을 닫을 것이다.

많은 개인들이 경제 위기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익을 위해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가치를 잃었다. 나는 당신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실제로 발견했고, 옳고 그름의 방법이 없다. 내가 실제로 당신의 목표를 세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두 가지 분류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한 달에서 1년 정도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장기 목표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이다.

경쟁처럼 보이는 것은 전형적으로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 1은 제안을 찾고 금융가 # 2는 제안이 없다고 느낀다. 투자자 # 1은 모든 투자자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3은 경쟁으로 인해 영토와 떠나는 2명의 다른 사람들을 본다. 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하는 사람은 제안을 받는다. 금융가 # 2와 # 3은 과천 센텀스퀘어 단지 외모 대신에 행동한다면, 그들은 또한 제안을 했을 것이다. 금융가 # 1은 정확히 동시에 모든 제공의 위에 있을 수 없다. 제공 밀도는 지역마다 다르지만, 진실은 그것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개인들보다 더 많은 제안이 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출발 방법은 순수 금융 투자로서 보통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제뉴인 부동산 금융가들이 ROI를 위한 집을 찾고 있거나 금융 투자를 수익하는 데 더 적은 현금이 가고 있기 때문에 더 큰 계약금은 금융 투자 자금 흐름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부동산 중개인이나 부동산 고문이 각 주택에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고지된 결정을 내리다

부동산투자란 수익을 위한 매수, 매도, 관리, 임대, 현금대출 또는 계약의 프로젝트로서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서 공정한 지위를 취함으로써 이를 수행하는 부동산중개업자와는 다르다. 이는 부동산중개업자도 부동산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이유로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소유자를 대표하는 위치에서 이를 수행하는 것은 그들이 소유자, 금융업자로서 매수 및 제공하기 때문에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라이센스를 요구하지 않음 일부 투자자는 리소스에 라이센스를 추가하기로 결정하고 다른 투자자는 Agen을 고용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