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5년 후, 최근 빈곤한 약 50개의 시스템을 구입하고 다시 제공한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진짜 부동산”이라고 불렀습니다

5년 후, 최근 빈곤한 50여개의 시스템을 구입하고 다시 제공한 후, 저는 “창의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여러분의 뇌를 이용하여 집을 사는 것이지, 여러분의 돈이 아닙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오해는 두려움과 지식 부족에서 비롯된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만드는 수익에 투자할 것이라면 항상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숙련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부동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이 분야의 지식 부족에서 비롯된다고 믿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연구를 잘 했다면, 당신의 제안을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금융가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흥정을 받는가? 모든 것이 단순해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명심해라!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기술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집을 얻거나 깊은 할인을 받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이 거래를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바로 보낸다. 그리고 그 후에 제안을 한다.

만약 당신이 집을 살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비용을 훨씬 더 많이 부담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가 있거나 사무적인 또는 상류층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오를 수 있는 침체된 장소에서 고통스러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싶으세요?

또한 주택금융업자도 훌륭한 세금 혜택을 이용한다.

당신의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 가능하다. 또한, 당신이 거주자를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구입했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당신의 재산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수리하고 유지보수할 가치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가져오는 양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 해에 대한 세금을 면제받을 것이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은 한 사람이 끊임없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자리를 임대하고 있는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거주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그때 내가 지금 이해한 것을 알았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샀을까? 반응은 Genuine 부동산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전적 위험을 덜 가지고 있는 주식시장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해줬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들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었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실사를 도와야 할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는 이미지가 눈에 띈다. 직접 반응 마케팅은 마케팅 비용을 반으로 줄인다. 그것은 잠재 고객을 분류하고 분류하고 스크린하여 가장 유능하고 동기부여가 된 반응과 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다.
.e1ycic .k1sBMc{display:inline-block}.c0Xbsc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발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을 의지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대표들에게 실제로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집을 발견하고 당신이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구매자와 집을 당신에게 가져다 주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진짜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는 것과 같은 위치.

많은 투자자들이 그들이 살고 있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나의 진짜 부동산을 하는 이유다. 당신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모험을 할 수 있다.

이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장소들과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지역을 훨씬 더 잘 알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지역 부동산 세부사항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하는 것도 더 저렴하고, 여행 비용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이 사고 있는 것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위안을 줄지도 모른다.

현실 직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교육이 불필요한 위협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때 나타날 수 있는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알려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지식이 없는 것이 그들이 산업용 주택과 같은 어려운 종류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사실. 당신은 계속해서 자신에게 알려야 한다.

세미나에 가서 걱정거리를 묻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이 포함되길 원한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