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정보 배관 회사들을 투자하는 수많은 “일주일 이내에 부자가 될 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정보 배관 회사들을 투자하는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당신이 일주일 내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또는 그 결과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가족 전체가 아니다.

하지만 성공에 돈을 투자할 때는 어떤 분야에 투자하든지 간에 스포츠를 어떻게 알고 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우리 둘 다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당신은 위의 예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원칙에 대해 진실로 남아 있다.

왜냐하면 무결성은 산업에서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그 집의 소유주들의 일원으로서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자 한다면, 부동산을 매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은 전략인 장기 전략은 플리핑과 부동산 전매를 달성하는 데 있어 적절하지 않다. 과소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에 팔아서 이익을 얻는 것은 독특한 전략일 수 있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소유하기 위해 결정을 내릴 때,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한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시간과 금융을 필요로 한다.

이 사업을 위해 일하지 않는 것을 이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둘 다 필요하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으로 마케팅을 한다면, 개인은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따라 나갔다가 내가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정말 좋아했다. 나는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다리미가 뜨거울 때 발을 적신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하고, 차가워지는 것을 돕는 것 외에, 수익성이 좋은 것을 얻는 것을 구제하는 것 외에, 수익성이 좋은 것을 얻는 것을 돕는 것 같다. 부동산 투자로 인한 재산은 완료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항상 살 곳을 경계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현재 부동산시장에서 가격평가는 올 시즌 40%, 내년 60%로 평가되고 있으며, 기존이나 비정규적인 팁을 이용해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실금으로 재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부동산 투 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더 이상 반응비가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단지 모든 사람들이 모든 판매자들에게 가고 싶어한다.

다행히도 그것은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자료를 수정할 수 있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다른 방향으로 기울어지고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한다.

만약 당신이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받는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판매자들은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지지하지 않는 한 말이다. 만약 이자율이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그들의 대체품을 운동하는 경향이 상당히 더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65%의 음악 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위기 이후 주식에 이익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이익에 의존했다. 그들의 은퇴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해서 며칠 만에 멋진 시간을 보냈던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결국 내가 가진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사고 재활하는 것에 대한 더 침울한 설명 외에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엄청난 통화 감소, 그러나 노란 편지는 우리에게 1위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 않지만, 우리는 그들의 집이 얻기 위한 것이 아니라고 우리에게 말하고 싶었던 전화에 속하는 70%를 제시하지 않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