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긴 문서를 인쇄하는 가장 짜증나는 측면 중 하나는 끝을 내고 프린터에 더 많은 종이를 넣는 것이다.

긴 문서를 인쇄하는 가장 짜증나는 측면 중 하나는 끝을 가지고 프린터에 더 많은 종이를 넣는 것일 수 있다.

대부분의 레이저젯 프린터는 각 트레이에 최소 500장의 종이를 보관하고 있으며, 여러 모델에는 하나 이상의 트레이가 포함되어 있다.

고해상도 인쇄를 위해 낮은 DPI 사진지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통해 사진지가 인치 당 얼마나 많은 잉크를 흡수할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지표인 DPI는 보통 부동산 소유자가 잉크젯 사진지와 카드로 DPI를 광고하지 않으면 매우 낮고 따라서 낮은 등급의 종이 조각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누구나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에서 유래한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심지어 사진지와 일반 종이까지 당신의 손끝에 있다.

캐논이 현재 이용 가능한 가장 멋지고 최신의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두 번째 격언은 모든 인쇄소가 다르게 운영된다는 것이고, 그래서 더 깊이 파고들어 인쇄소의 재능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이 당연하다. 당신이 당신의 전체 컬러 브로셔 인쇄를 위탁하는 프린터가 그것을 집에서 인쇄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하지 못하고, 대신 당신의 전체 컬러 브로셔가 형편없는 것으로 판명되면 거의 통제나 의지를 갖지 못하게 하는 다른 프린터로 보낸다는 것이다.

출력의 품질도 칭찬할 만하다. 이것은 인쇄물이 우수성과 거의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소음 수가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고해상도가 이 프린터와 정상이다. 인쇄 속도도 높다.

프린터의 운영 비용도 고려해야 한다.

특히 프린터의 비용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레이저 프린터는 이러한 점에서 완벽하다. 80에서 100페이지의 문서를 매우 짧은 시간에 인쇄할 수 있다.

레이저 프린터는 현재 카트리지가 교체되어 작동하기 때문에 매우 실용적이다.

삼성의 이 효율적인 프린터는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스트 디자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으로 활기찬 인쇄를 제공한다.

컴팩트 프린터 내부의 모든 시크하고 빠른 속도로 당신의 집이나 직원에게 완벽하게 해준다. 인터넷 갱 프린터가 당신에게 더 싼 가격을 제공한다는 것은 사실 사실이지만, 품질을 희생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 이 몰덱스 러한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프린터는 한 번에 주문을 한 묶음씩 한다.

당신의 인쇄 작업은 사실 단순히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이다. 한때 언론에 보도된 많은 사람들 중 색 조절의 상실은 극도로 부작용이다.

또한, 습도가 높아서 종이가 젖은 것이 가능하여 프린터에 넣기 전에 팬이 된 종이가 제대로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린터는 사랑스러운 사진의 인쇄물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단일 기능 장치로서, 품질 문서를 인쇄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블랙 인쇄물의 경우 분당 32페이지, 컬러 인쇄물의 경우 분당 31페이지까지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다.

그러나 두 인쇄물의 해상도는 최대 1200x1200dpi에 이를 수 있다.

또한 자동 이중 인쇄 기능도 없다. 이중 인쇄용 프로그램에 넣을 수 있는 모델에 제공된 운전자 지원도 신뢰할 수 있다.

인쇄 이미지

캐논은 매우 다재다능해서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에서 나온 문서도 인쇄할 수 있다.

심지어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캐논이 현재 사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와 관련된 가장 좋고 최신의 외관을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개인용 컴퓨터에서 이 프린터가 첨부되도록 파일을 인쇄하십시오(또한 하우스 프린터가 정보를 받기 시작하고 프린터가 유휴 모드로 돌아가기 전에도 계속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동안 컴퓨터에서 작업을 진행한 후 네트워크에서 이 작업을 확인할 수도 있다.

누락/부패 드라이버 – 최근 XP/Vista/7과 같은 새로운 Window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경우, 프린터에서 드라이버로의 새로운 프린터 드라이버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Windows 간의 통신을 확립하는 애플리케이션(하드웨어 바이즈 프린터, 모뎀, 라우터 기타)이다.

제 경험으로는 종이를 수직으로 고정시킨 다음 프린터와 함께 끌어내리는 프린터는 항상 종이 잼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