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팬에 난방 면이 완전히 덮여 있고 전기 스토브 상단이 있는 경우 버너와 크기가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

팬은 난방면을 완전히 덮어야 하고, 전기 스토브 상판이 있다면 버너와 크기가 똑같아야 한다.

예를 들어, 8인치 요소 위에 있는 6인치 팬은 발열량의 40%를 낭비한다.

버너와 함께 불꽃이 완전히 아래를 향하도록 하라. 팬;그렇지 않으면, 열은 손실되고 에너지는 낭비된다. 도덕적인 것은, 만약 당신이 작은 팬을 사용한다면, 약간의 버너를 사용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TV에서 보는 광고처럼 요리 수업을 진행하려는 당신의 의도를 홍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개인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전단, 유인물, 서비스 카드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학교, 식당, 식료품 가게와 같은 전술적인 장소에 포스터를 붙일 수 있다.

초기 할인율과 무료 제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더 많은 연습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bies요리의 즐거움은 가정을 참여시키고, 집에서 추억을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이 휴일을 준비하든, 단순히 매주 저녁을 요리하든, 음식은 종종 당신이 결코 잊지 못할 놀라운 시간을 만들어낸다. 맛있는 것을 만들기 위해 온 가족을 참여시키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더 지저분한 재료들을 포함한 음식 조리법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에게 재미있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요리하고 창조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상상력 위치 과 사랑 또는 성격을 그것에 넣을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의 음식을 장식하는 것은 당신의 프로젝트에 개인적인 스타일을 추가함으로써 진정한 보상이 될 수 있다.

지침; 조리 과정의 시작 부분에 향신료, 허브, 향신료와 같은 것들을 첨가하고 마지막 몇 분 안에 더 부드럽고 얼린 야채들을 첨가하세요.당신은 몇 가지 다른 종류의 그릴로 굽는 것에서부터 요리하는 것까지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것은 당신이 요리하기를 원하는 것과 당신이 밖에서 실제로 요리하기로 결정한 이유에 달려있다.

당신은 아래로부터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다양한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양파와 그 가족들은 낮은 온도에서 긴 부글부글 끓는 것을 관리할 수 있지만, 요리 끝 무렵에 훨씬 더 좋은 것은 마늘이 너무 많이 익으면 쓴 것으로 끝날 수 있다는 예외이다. 더 연한 샬롯은 잘 버틸 수 있지만, 갈색이 되면 쓴맛을 낼 것이다.뚜껑을 닫아두세요. 뚜껑을 계속 열면 조리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지 않습니다. 고기를 많이 준비하고 석쇠를 모두 사용하고 있다면 주기적으로 열어 고기를 불상자에서 떼어내도록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덮개를 닫아두세요.소금을 넣어 음식을 맛있게 만드는 대신에, 신선한 향신료를 선택해서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트륨을 적게 섭취하면 훨씬 맛이 좋아진다. MSG와 건강에 좋지 않은 양의 소금으로 가득 찬 빽빽한 조미료 혼합물을 섭취하는 것도 피해야 한다.

당신의 WoW 요리 가이드를 올바르게 활용하는 것은 매우 수지맞는 측면이 있을 수 있다 옥션 홈에서 많은 양의 금을 소비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을 발견하는 것은 가능하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이러한 품목들 중 몇 가지에 엄청난 금을 지불할 것이다. 이것들은 겨울베일의 연회 동안 진저브레드맨과 같은 계절 품목을 포함할 수 있다.

한 시간 동안 게이머를 해적이나 닌자로 만드는 Savious Devious Delight와 같은 새로운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어디서 요리하는 비디오 게임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 자, 인터넷을 이용하고, 선호하는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출발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