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이드라는 훌륭한 스테이크를 가지고 있고 블루문 카페는 아침을 너무 좋고 너무 커서 그것을 실제로 먹으려고 하는 자신을 해칠 것이다.

하이드라는 훌륭한 스테이크를 가지고 있고 블루문 카페는 아침식사를 너무 좋고 너무 커서 그것을 실제로 먹으려고 애쓰면서 다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조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호기 공장이 모퉁이를 돌면 바로 미트볼 서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바로 모퉁이에 있는 방콕 쿠이신, 산포인트 최고의 태국 식당, 그리고 아주 간단히 말해서, 타이 가에서 북쪽으로 가는 태국 음식. 1번가, 당신은 많은 선택을 가지고 있다.

2 Real-Deal Veggie Pizza – Veggie mogzarella 치즈는 유제품 치즈를 피자로 대체한다.

사실상 당신의 진짜와 구별할 수 없는 채식주의 위치, Veggie mogzarella는 녹고 뻗는다. 그러나 같은 구이 선함 첨가 고추, 양파, 햇볕에 말린 토마토 보충제 정말 훌륭하다.

많은 웹사이트들이 중앙 워싱턴에서 당신을 위한 식당을 찾는 것을 돕는다. 당신은 주 내 착륙 전에 그것들을 검색할 수 있다.

인터넷이 당신에게 주소와 전화 번호 제공을 원하는 경우에 그들 자신을 대신하여 검색하라. 그들은 사진, 이미지, 설명, 리뷰, 등급을 제공하고, 게다가 당신이 의존하는 몇몇 부모들과 일부 부모들은 일반적인 역사와 주소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지만 그들은 중앙 워싱턴의 식당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와 연결하면서 당신을 제공한다.

이것은 고전적인 영어 메뉴의 맛을 얻기 위해 생선, 게임, 붉은 고기에 관한 간단한 요리를 제공한다.

가정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향기는 편리하다. 그곳은 오래된 옵션으로 잘 장식되어 있다.

비싼 그림으로 매우 고급이다. 작은 양은 매우 좋고 바람직하다. 모든 것뿐만 아니라 분위기는 그것을 너무 풍부하게 만들어서 사람들은 취소될 경우 며칠을 기다린다.

디즈니 월드에 힘든 기간 동안 머물 계획이었다면 또 다른 선택은 리필 가능한 컵과 키링을 사는 것이다. 이 한 시간 요금은 디즈니에 잠시 머무른다면 심각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품질 고객 서비스는 경영진과 함께 시작되며 직원들과 일관된 기준으로 강조된다.교육에도 불구하고 고객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직원들이 경영진에서 오는 것으로 보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코 그 아이디어를 수용하지 않을 것이다.

9 가짜 달걀 샐러드 – 요리사가 두부를 채식주의 마요네즈와 섞고 비밀 달걀 샐러드 재료를 완성하면, 어디선가 주문하는 달걀 샐러드와 매우 유사하다. 빠진 것은 전통적인 달걀 샐러드에 장전된 지방, 콜레스테롤, 칼로리뿐이다. 정말 그것을 그리워할 필요는 없다, 사람?

HK 디너는 런던의 심장부인 웨스트엔드 라인의 런던의 흔한 식당이다. 이 훌륭한 중국 식당은 홍콩의 느 덤웨이터 낌을 가지고 있으며, 극동에 대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요리와 타피오카 진주 거품 차, HK 밀크쉐이크와 같은 특집들을 제공한다.

메뉴에는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가 많이 있다.

그것은 단지 표준 요리처럼 느껴지는 것에 비해 그들만의 흥미로운 창조물이다. 최소한의 고기를 먹는 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것이다. 생명의 피. 그들이 당신이 문을 반복적으로 여는 이유가 된다. 그것들 없이 당신의 식당은 분명히 실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레스토랑이 왜 실패하는지, 그들이 그들의 잠재적인 고객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알고 싶다면.

이탈리아 북부와 프랑스 남부에서 영감을 받은 맛의 특별한 장소. 분위기는 낭만적이고 당신의 식사는 그것을 풍부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놀라운 솜털을 가지고 있다.

벽난로, 훌륭한 와인 맛은 그것을 인기 있게 만드는 이유가 되었다. 비록 그것이 되기엔 약간 비싸지만 전에 예약해야 할 것은 기억하라!

식사하는 것을 볼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영역이 있다.

옆과 안쪽의 사람을 보고, 직원을 보고, 그 부분을 보라.

그것은 좋은 경치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내부는 매우 제압적인 아우라를 제공한다.

장소는 비교적 조용하고 테이블 사이의 공간은 자유로운 대화를 가능하게 한다.

HK 디너는 런던의 중심부에 있는 뜨거운 식당이다. 이 훌륭한 중국 식당은 홍콩의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극동을 통해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요리를 제공하며, 타피오카 진주 거품 차와 HK 밀크쉐이크와 같은 특집 음식들을 제공한다.

메뉴에는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의 선택권이 많이 있는데, 이것은 단지 고기가 없는 평범한 음식처럼 느껴지는 것과 매우 흥미로운 창조물이다.

이스트 빌리지에서 싸게 만들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베트남 샌드위치(니키스 베트남인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부터 베네수엘라(카라카스 아레파 바)까지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루크스 랍스터 바)까지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의 독성에 대해 종종 간과되는 또 다른 것은 환경 중독일 수 있다.

직원에게 당신 근처에 있는 테이블을 청소하게 하고 타르프 냄새에 놀랐는가? Ive 정장을 입고 있는 동안 그것들을 흡입하는 것은 연마성 충격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