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만들어질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는 괴짜가 되어야 한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는 게 좋을 것이다. 기억할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 몸캠피싱 고, 지휘선에서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진실일 것이다. 하지만 나는 다시 그렇게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화면 해상도는 고품질이 아닐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에서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실질적인 CRT 모니터 및 전용 그래픽 마스터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대한 실제적인 대안이 아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많이 포함하는 번들로 제공되며, 게다가 17개의 LCD 노출과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일과 인터넷을 다루는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기본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번거로움을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다. 공은 이 궁정을 위해 많은 편에 있다.

괴짜가 필요한 코프, 이제 훨씬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다.

프로세서에 도달하면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제품에서 약간의 추가 전력을 원하는 상품으로 i5 또는 i7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응용 과학으로 300GHz로 실행된다.

온라인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위한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가격이 낮거나 심지어 요금이 없는 것은 잘못된 것의 한 가지 신호 입니다. 충전 코드가 누락된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또는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다른 액세서리가 없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소유할 수 있지만, 가격은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가 필요한 수치입니다. 확실히 여전히 많은 것을 얻고 있는 경향이 있다.

가장 똑똑한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에 대한 연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단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다소 오래된 컴퓨터(최대 18개월)가 장착하기에 적합한가? 최신의 가치 있는 기계를 이용한 컴퓨터 거래를 살펴보기 전에 잠깐 시간을 갖고, 모든 면에서 이런 종류의 정직하게 필요한 경우, 이 항목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 훨씬 잘 작동할 수 있는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발견할 수 있다.

대치할 때 큰 미소를 짓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HP 노트북을 받았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거래 중

화면 해상도는 최고 품질이 아닐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무거운 CRT 모니터와 열성 그래픽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대한 환상적인 실행 가능한 대안이다.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보이지 않는 USB 어댑터는 언급된 바와 같이 라우터가 방송하는 무선 신호를 선택하는 안테나일 뿐입니다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에 대한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모바일 작업자가 노트북을 교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노트북이 당신이 하는 일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그 격차는 계속 좁혀질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무엇을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핸드 계산기는 당신의 자동차에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를 찾는다. 이러한 유형의 데스크톱 범위의 하드 드라이브 250G에서 500V까지의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설정할 것인지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더 높은 기가바이트 점수를 사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프로그램들과 다른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공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음악 및 비디오를 포함한

하지만 인터넷 사업은 그 반대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추적 중이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얻는 것을 잊어버린 그들의 집에서 더 높은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개인용 컴퓨터일 것이다. 이것은 개인용 컴퓨터 또는 랩탑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며칠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수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수평으로 케이스된 타워에 특별히 적용되는 특정 색상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을 것이다. 보통 비디오 디스플레이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 위에 놓일 것이다.

개인이 이러한 웹사이트를 볼 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윈도우 운영 체제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정말 저렴한 비용과 작업을 판매할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실행해야 할 것은 그것들을 직접 설치하는 것 뿐이고, 사람은 올바른 방법을 모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