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수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 외관이 번들되어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수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번들거렸고, 17개의 LCD 디스플레이가 함께 나온다. 이것은 또한 일을 처리하는 멋진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PC 사용자는 아래의 네 가지 종류로, 찾을 수 있는 컴퓨터를 찾기 위해 읽어보십시오. 이는 당신과 가정에 관한 올바른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중요한 점들을 많이 주의해야 한다.

이 점들 중 몇 가지는 보통 아래에 설명되어 있는데, 개인이 당신에게 좋은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배울 필요가 있었다. 기억할 수 있는 어떤 나이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명령줄에서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시나리오가 되고 있다.

나는 그것을 다시 하기 위해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사람들이 몰 http://lavarwave.co.kr 려드는 것은 대략 반대 방향으로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 근처에 있고 당신이 가지고 가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파일을 원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위해 번들로 제공되며, 17개의 LCD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목표를 다루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매우 좋은 선택이다.

노트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벼우므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컴팩트해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추적보다 더 가볍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PC는 실제로 소형 컴퓨터다. 키보드를 추가하여 마우스를 사용하여 선박을 운송한다.

CPU 유닛은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하며, 여기서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져야 한다.

앞에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추가 잭을 발견할 것이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One 뒤에 위치하며, 사람이 처음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매끈한 형식이다. 1400z는 광택이 있다.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액센트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설계 덕분에 시야에서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접근성이 용이한 프론트 마운트 위치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하드웨어 부품을 바꾸거나 추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순서대로 하기 쉽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말하기 싫지만, 1위의 작은 장소들은 주요 전자 체인점들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그들의 가격은 보통 볼 게임에 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브라우징이 RAM, 디스크, 잠재적으로 새로운 모델 문제가 있는 것은 그들의 판매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약속 판매에만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고맙지 않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특별히 찾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여러분이 특별히 찾고 있는 모든 것을 비교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 모두가 찬성하는 개인용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비슷하지만 여러분의 더 싼 가치 태그를 위해 있을 수도 있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 휴대성!데스크톱을 드나들고 돌면 고정된 장소에 유닛을 설치하면 노트북은 다른 한편으로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는 것처럼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싶을 수도 있다.

선택의 경우, 특정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노트북과 반대되는 요구사항이 업그레이드될 경우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선택을 하지만,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필요한 것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될 만큼 업그레이드할 수 없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많은 이유로 우리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알아야 할 것은 그것이 멋져 보이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하며, 그렇다, 그것은 19평방 스크린 모니터 1과 함께 1,000달러에 번들로 제공되며, Dell XPS는 하나의 달콤한 거래가 될 것이다.

데스크톱에서 다양한 것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훨씬 쉽고 저렴하다.다양하고 성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보다 몇 년 더 오래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을 기대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