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람이 가장 먼저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날렵한 모양이다.

1400z는 금속 마감재, 깔끔한 곡선, 조명 부속품들을 갖추고 있다.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구조 덕분에 시야에서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그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하드웨어 부품을 교체하거나 작업할 필요가 있다면, 이에 따라 만들어진 관습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원인은 노트북이 훨씬 가볍고 큰 데스크톱 노트북이나 컴퓨터보다 훔치기 쉬울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것보다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가능성은 덜 든다.

키보드: 개인용 컴퓨터는 키보드 없이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을 것이다. 손목 외에 다른 다양한 키보드가 있다.

손목에 손목이 달린 인체공학적 키보드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장소에 전선의 두통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선 키보드를 살 수 있다.

사람이 컴퓨터에 접속할 수 있는 무선 키보드. 전선의 어수선함

홈시어터 PC나 HTPC의 관점에서 보면, 이것은 보통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를 사용하는 개인용 컴퓨터의 장치 융합이다. 당신은 그것을 TV에 연결하고 심지어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까지도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심지어 TV 장치에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TPC의 목표는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섞어서, 특히 미리 구성된 어수선한 것을 잘라내는 것이다. 필요에 맞게 구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종종 소형 노트북 모니터를 초과하는 모니터가 있어 Lcd 모니터는 공간과 돈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에서 TV로 두 배로 증가할 수 있다.

컴퓨터의 사용이 다양하고, 컴퓨터의 사용이 간편한 인터넷 브라우징으로 인해서 이용되고 있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원하지 않는다. 반면에 컴퓨터를 영화나 다른 그래픽 사용으로 편집하려면, PC는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날짜를 필요로 한다.

이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단순한 것이 될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방정식에 대한 주요 추가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현금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 데스크톱의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가 그것의 작동을 확실히 하는 동안 나의 비디오가 어떤 모습일지 알아내는 것을 돕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여기 화면 화면 소니스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이 있는데, 이것은 TV로 상당히 두 배나 된다. 당신은 평면 내 전환 개념에 의해 어떤 각도에서든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PC가 더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신 버전을 포함한다.

모든 작업은 쉽게 관리될 수 있고 모든 종류의 장애물은 보통 마주치는 경향이 있다.

특징은 상당히 개선되고 확장된 매치업과 함께 온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품질은 우수하고 1080p 해상도가 있으며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이다. 단지 단순한 외관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빠져들 것이다. 클라우드 서버 이 소니 컴퓨터

케이스 내부를 열어 다시 한 번 청소해야 하는지 몇 달 후에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앞으로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하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큰 파워 호그로 확인된 데스크톱 컴퓨터 평균적으로 약 150 와트의 턴을 소비하며 휴대용 컴퓨터에 설치된 하드웨어에 따라 수치가 변경됩니다. 개인용 컴퓨터가 항상 유지되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합니다.

특히 현재 비즈니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파워를 즐기는 포렉스(Forex)에 있는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른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 데스크탑 PC보다 더 큰 장점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가방에서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고, 차 안에서 또는 단순히 사무실 서랍에 넣어둘 수 있다.

이제 과거보다 더 쉽게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 밖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만드는 노력이 포함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당신은 즉시 당신의 파일 유형을 업로드할 수 있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하지만 매일매일이 훨씬 더 짜증나는 악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거리에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생성하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파일의 증가는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