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힙합은 최근 몇 년 동안 변했고 노래 산업의 랩 측면과 더 관련이 있다.

힙합은 최근 몇 년 동안 변화해 왔고, 비록 힙합 산업의 랩 측면과 더 많이 연결되어 있지만, 힙합은 이웃에서 리듬과 함께 리듬으로 구성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장르였다. 이 높은 비트 복싱, 그래피티, 브레이크 댄스는 또한 삶과 민족의 기술로 보여졌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같은 유형의 랩 음악을 포함하는 랩과 비트 음악을 매우 도시적인 것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이 비트 그레이트 힙합 아티스트들과 랩이나 구호를 외치는 예술로는 모스 데프, 아티스트, 나스와 드 라 소울이 오늘날 인기 있는 힙합 음악 랩 아티스트들에게 영향을 준 것은 릭 로스, 50센트, 에미넴이다.

음악 활동을 연습해라. 좋아, 그래서 너는 결혼 음악을 녹음하기로 결정했어. 하지만 그것은 네가 가볍게 다루지 않아. 단지 그 장치와 함께 선택이 어떻게 잘 작동하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다양한 재생 목록을 연습해.

펑크 록 팬들은 빅 애플이 뉴에서 라이브 음악을 경계한다면 아픈 지역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미국에서 가장 초기에 기록된 펑크 록 장면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라몬스, 하드코어 펑크, 헤비메탈, 인디 록과 같은 상징적인 클럽들 때문에, 그것은 이 도시에서 번창한다.

스트로크스와 예스도 오늘날 인기 있는 두 가지 중 하나이다. NYC에서 온 밴드들 또한 같은 소리에 집중하는 많은 발견되지 않은 예술가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스포트라이트는 음악 통합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찾을 것이다. 노트 II와 함께 데스크톱의 재생 목록을 동기화할 수 있는 능력은 훌륭하다. 또한,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는 앱에 무료다. 또한 당신은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계정 내에서 당신의 음악 트랙을 공유할 수 있다.

또는 그것을 당신의 연락처 메일링 리스트로 이메일로 보낼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스팟에 접속하기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동 중에 확인하면, 건전한 비용이 1551달러 입니다.

하지만 뛰어난 기술의 잠재력 때문에, 여러분은 실제로 악기를 연주할 줄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 “The Event”에서 당신은 훌륭한 귀를 가지고 있고 귀머거리가 아니라 신선한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다.

사실 때문에 웃기는 것은, 때때로, 하지만 음악은 이상한 사람에게 엄격한 영향을 미치지만, 확실히 사실이다; 그것은 식물과 동물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그것은 결국 인류에게 가장 큰 선물 중 하나가 된다.

다시 말하지만, 손 계산기는 이미 CD나 DVD를 바치는 특별한 하위 음악 파일을 읽는다. 그러한 유형은 대개 목표에 대해 다른 캡션을 포함하는 특정 캡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실제로 적합한 유형을 선택하기 위해 그들의 캡션을 쉽게 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독자적인 음악을 직접 파는 것은 CD Baby와 Bandcamp와 같은 사이트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즉, 당신이 일반적으로 당신이 비슷한 가격에 독립 앨범과 싱글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당신은 CD Baby를 통해 당신의 음악을 iTunes와 Spotify와 같은 수입으로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음악을 더 많은 청취, 판매, 로열티를 의미할 수 있다.

밴드캠프에서 당신은 당신의 음악을 무료로 허용하거나 다운로드/사이트당 지불할 가격을 정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유언장보다 훨씬 적은 금액을 악기 연습실 설정할 수 있다.

Rockabilly 음악이 실제로는 이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없었던 것은 아니다. 그것은 모든 구루스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들 모두에게 다른 것을 창조하는 것에 어떤 재료를 혼합한 것이다. 그것은 간단하고 표준적인 블루스 음악 진행을 사용했다. 기타리스트들은 친숙한 컨트리 스타일의 악기와 세그먼트를 연주했다. 그들이 어렸을 때 배운 복음 노래 드럼과 베이스 리듬 섹션은 1940년대와 50년대 초에 모리슨의 검은 리듬과 블루스 밴드를 완전히 운반했다.

뉴욕 음악계를 전혀 확인하지 않은 음악 애호가들은 뉴욕이 다양한 좋은 음악을 제공하기 때문에 탐험해야 한다.

빅 에이프릿을 방문할 때 주요하고 모호한 버몬트 음악 장소를 방문해야 할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나는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거쳐 피아노에 꽤 열중하고 있었다. 볼티모어에 있는 음악학교에 다녔다. 피바디 음악원, 음악 글쓰기 학위를 받고 졸업했다. 그것은 정말 젊은 인도인으로서 호스트로서 놀라운 공동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항상 그 경험에 속하는 진정한 가치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떤 익명의 영혼은 캠퍼스 욕실 용지 타월 디스펜서에 음악학교 디플로마를 낙서함으로써 요약하려고 시도한다.

모든 카테고리에 대한 음악을 가져라. 항상 기억하라. 결혼 관계는 단지 두 사람이 결혼을 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멀리서 당신의 재미의 일부가 되기 위해 소싱된 가족과 친척들에 관한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음악 리스트에도 그들을 즐겁게 할 무언가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러니 여러분이 기분이 우울할 때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서 돌아서는 것을 기억하세요. 비록 기적이기는 하지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