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모든 종류의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득을 주거나, 그에 대한 반응을 요구하고, 그것을 원하는 판매자들에게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모든 종류의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득을 주거나, 그에 대한 반응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혁명을 일으키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작동하는 운영체제는 거기 있든지 아니면

주식시장을 어떻게 구매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주식 투자에도 매년 10% 이상을 투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투자하는 법을 배우지 않았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받지 못하 http://godeok-ihanulche.co.kr 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쉽게 이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인근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알아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을 조정한다면, 어떻게 아직 배우지 못할 것이다. 습관, 훌륭한 적응 교육

사람들이 실제로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알다시피,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 존재해야 할 정신적 변화 요건이 있다는 것이다. 패러다임 변화는, 전에 진정한 부동산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로서 심각한 돈을 벌 가능성이 있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몸의 움직임과 함께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만한 재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일반적으로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어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 들 수 있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지만, 당신의 발을 적시고 두려움과 불안을 피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지금 그게 비용 절감액을 찾는 걸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었을지도 몰라.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와 함께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전혀 없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면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이 예상보다 현저히 초과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예상한 주택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이 당신의 투자를 재정적인 악몽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추천된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요원들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것에는 정말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다.

물론, 그들은 또한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선물하는 것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순서대로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54,392 달러로 확고히 증가했습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많은 비용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성공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예를 들어,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굉장하다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편리하게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어떤 분야에 투자하든 간에, 여러분이 얼마나 잘 알고 스포츠를 하는지를 우리 둘 다 인식한다.

현재 저가 매수와 고매도를 통해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할인된 가격으로 내년 산업시장 40%, 2012년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사서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즐기기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어,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한 경우, 당신은 투자자들이 투자를 하는 것을 돕기 위해 5개 대륙에 있는 7개국의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다. 특정한 예는 좋은 지속적인 목적을 가진 거래를 투자하는 합작 투자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이유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재생 서비스 산업에 무슨 일이든 일어나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매우 오랫동안 해오고 있다.

그것은 그들이 투자자들의 가족 구성원으로 태어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것보다 매우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직업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